▲ '막돼먹은영애씨 16' 스잘김이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스잘김이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극본 한설희, 연출 정형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정형건 PD를 비롯해 배우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이규한 손수현 정다혜 고세원 송민형 김정하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이수민이 참석했다.

스잘김은 "스잘데기 없는 역으로 버티고 있는 스잘김이라고 한다. 너무 뜻 깊다. 오늘이 한국 온 지 7주년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를 한 지 5년 됐다. 작가님 감독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에 자동차를 샀다. 열심히 '막돼먹은 영애씨'를 하면서 돈을 조금씩 모아서 차를 뽑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스잘김은 "대한민국 크리켓 국가대표다.  지금 아시안게임 나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후속으로 12월 4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