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원.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의문의 일승' 김희원이 카리스마와 인간미를 동시에 잡았다.

27일 첫 방송된 SBS '의문의 일승'에 박수칠 역으로 출연한 김희원은 능력 있는 형사로 강렬하게 등장했다.

이날 광수대 암수전담팀 팀장 박수칠(김희원 분)은 진진영(정혜성 분), 김민표(도기석 분), 권대웅(강신효 분)과 대마초 현장 검거에 나섰다. 박수칠은 카리스마 있게 진두지휘하는가 하면, 범인들이 키운 것들을 보며 "이거 유기농 같지?"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검거가 끝난 후 박수칠은 팀원들을 불러 모아 쌍둥이 아빠가 된 김민표의 진급을 위해 이번 검거 실적을 몰아주자고 말했다. 자신의 실적을 주장하는 진진영에게 "머리에 쥐도 같이 나고 발바닥에 땀도 다 같이 났다"며 '아재 매력' 가득한 언행으로 인간미도 뽐냈다.

박수칠은 원칙과 소신을 확실히 하는 '아재미' 넘치는 인물이다. 김희원은 평소 시크하지만 피해자를 대할 때엔 조심스러움을 담은 눈빛을 보이는 캐릭터의 매력을 섬세한 표현력으로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활극이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