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MAMA'에 보아와 워너원 멤버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제공|Mnet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가수 보아가 출연한다.

전 세계에 K-POP을 알린 ‘아시아의 별’ 보아가 ‘2017 MAMA in Japan’ 무대에 선다. 보아는 2001년 일본 데뷔 이후 한국 가수 최초로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1위에 등극하며 한류의 길을 연 주역이다. 이후 7앨범 연속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1위에 오르는 독보적인 기록을 세우는 등 해외 진출 성공의 아이콘으로서 현재에도 막강한 영향력과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에서도 음악, 연기,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을 넘어 많은 아이돌의 롤 모델이 된 보아가 ‘2017 MAMA’를 통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017 MAMA in Japan’ 보아의 무대를 위해 세븐틴과 트와이스 등 대세 아이돌이 합류, 특급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보아가 워너원 멤버 중 한 명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 보아가 픽한 워너원의 멤버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오후 5시와 저녁 7시 진행되는 ‘2017 MAMA in Japan’ 레드카펫과 시상식은 Mnet 채널과 아시아 14개 국가 및 지역의 주요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