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깝스' 조정석 김선호의 첫만남 스틸이 공개됐다. 제공|피플스토리컴퍼니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수갑을 나눠 낀 조정석과 김선호, 두 남자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가 차동탁(조정석 분)과 공수창(김선호 분)의 일촉즉발 위급 상황을 공개했다.

강력계 형사 동탁과 신이 내린 사기꾼 수창은 각자의 직업만 보더라도 절대 마주쳐서는 안 될 상극의 존재들이다. 하지만 동탁의 몸에 수창의 영혼이 빙의되면서 어쩔 수 없이 공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으로 두 남자의 험난한 일대기를 예감케 하듯 폭풍전야의 기운이 주변을 에워싸고 있다. 한 수갑을 한쪽씩 차고 의문의 무리들에게 맞서고 있는 동탁과 수창에게서는 비장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바짝 긴장하게 하는 것은 물론 어쩌다 두 남자가 이렇게 궁지에 몰리게 됐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는 27일 방송될 ‘투깝스’ 1회의 포문을 여는 첫 장면이자 한 몸을 공유하게 될 동탁과 수창의 기묘한 인연이 시작되는 중요한 사건이 될 것이라고. 두 남자의 만남에 숨겨진 사연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투깝스’ 제작진은 “동탁과 수창의 수갑 액션 씬은 앞으로 두 사람에게 벌어질 모든 일들의 서막을 올리는 핵심적인 장면이다. 특히 조정석과 김선호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갑을 찬 손이 붉어질 정도로 액션에 몰입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 이들의 열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