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제공|메이퀸픽쳐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와 채수빈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12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 메이퀸픽쳐스)가 배우 유승호와 채수빈의 특별한 첫만남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유승호는 외모와 능력 그리고 재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남 김민규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극 중 민규는 ‘인간 알러지’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인물로, 사람과는 담을 쌓고 살아가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때문인지 인공지능 로봇 아지3와 민규의 깜짝 첫 만남을 포착한 스틸사진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와 채수빈은 조심스럽게 서로의 검지손가락 끝을 맞대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E.T’의 명장면을 연상시키는 포즈로 첫 인사를 나누는 두 사람의 진지한 표정은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다소 엉뚱한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경계의 눈빛을 보내다가도 채수빈과 맞닿은 손가락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유승호의 표정 변화는 추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민규와 아지3의 아찔한 첫 만남은 드라마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이자 두 캐릭터 간 ‘딥러닝’의 시작이다. 특히 외계인과 사람의 인사로 유명한 영화 ‘E.T’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로봇과 사람의 첫 인사를 상징적으로 표현해 더욱 의미하는 바가 크다. 민규와 아지3가 조금씩 변화되는 과정은 놓쳐서는 안될 드라마의 시청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로봇이 아니야’는 12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