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위대한 쇼맨' 티저 포스터. 제공|이십세기폭스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은 쇼 비즈니스계 전설적인 인물 P.T. 바넘의 빛나는 상상력과 패기 넘치는 희망을 무대 위에 펼치며 전 세계를 매료시킨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무대라는 같은 공간 속 극명하게 대비되는 바넘(휴 잭맨)의 반전 비주얼이 담겨있다. 먼저, 엔터테인먼트 쇼맨의 복장으론 평범해 보이는 바넘의 모습은 그가 어떤 이유로 텅 빈 무대 앞에 서게 되었는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눈부신 공연 앞에 서 있는 바넘의 자신감에 찬 모습은 음악과 춤이 함께 어우러진 뮤지컬 영화만이 선사할 풍부한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또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라는 카피는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와 깊은 감동을 예고한다.

'위대한 쇼맨'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일찍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주인공 바넘은 '레미제라블'로 뮤지컬 영화 속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는 휴 잭맨이 맡아 기대를 더한다.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주역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잭 에프론과 '스파이더맨: 홈 커밍'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알린 젠다야 콜맨이 합류해 춤-노래-연기까지 완벽한 3박자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라이프' 레베카 퍼거슨,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셔터 아일랜드' 미셸 윌리엄스 등 검증된 연기력의 배우들이 가세,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