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브이아이피' 1차 예고편. 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브이아이피'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대한민국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 경찰청 형사 채이도(김명민), 북한의 보안성 공작원(박희순), 미국의 CIA 관계자 폴(피터 스토메어)까지 국가 조직을 대표하는 인물들의 박진감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그들 모두가 원하는 인물 VIP 김광일(이종석)을 둘러싼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국정원 간부 역을 맡은 박성웅의 "지금 그 새끼가 범인이면 안 되는 거잖냐"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브이아이피'의 스토리에 대해 관심을 높인다.

또 국가도 법도 통제하지 못하고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VIP 김광일은 아주 짧게 등장하지만 강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영상 말미에서 뒷덜미가 잡힌 채 짧게 비웃는 VIP 김광일의 모습을 통해, 이종석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을 예상할 수 있다.

한편 '브이아이피'는 '신세계'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배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