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웅-윤승아-오승훈. 제공|씨제스-프레인TPC-나무엑터스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배우 박성웅과 윤승아 그리고 오승훈이 방은진 감독의 신작 '메소드'에 참여해 6월 크랭크인에 돌입했다.

영화 '메소드'는 '집으로 가는 길', '오로라 공주', '용의자X'를 연출했던 방은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들의 연극 무대와 현실을 오가는 욕망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화제의 연극 '언체인'에 캐스팅된 연기파 배우 재하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돌 출신 스타 영우, 그리고 재하의 연인 희원,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다룬다.

재하 역을 맡은 박성웅은 "이전부터 방은진 감독의 영화를 좋아했다.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강렬한 끌림을 느꼈다. 특히, 배우라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라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희원 역의 윤승아는 "오랜만의 작품을 방은진 감독님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감독님을 믿고 기다렸다.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분들과 작업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작품에 임하는 생각을 전했다.

극 중 영우로 분한 신인배우 오승훈은 "대본을 받자마자 강렬하게 다가왔다. 오디션에서 진심을 다해 캐릭터 분석과 연기를 보여드렸는데, 그런 열정을 잘 봐주셔서 캐스팅된 것 같다. 감독님과 선배님들이 선택해주신 만큼 작품에 누 끼치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