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가 공효진 임수정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가 공효진과 임수정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규 PD를 비롯해 배우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곽시양이 참석했다.

고경표는 임수정과 공효진과의 매력을 비교해달라는 질문에 "두 분 모두 제가 연기 공부할 때 그 시대의 뮤즈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듣고 있던 임수정은 "그 시대의 뮤즈요?"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경표는 앞서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과 호흡을 맞췄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임수정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와 관련 고경표는 "비교할 수 없다. 어떤 종교를 믿는 수준이다. 비교할 수 없다. 영광스럽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