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SPOTVSTAR의 '스타인터뷰'에 참석한 나인뮤지스 A! 나인뮤지스 A의 새로운 센터 경리의 촬영장 모습을 살펴보자.

[스포티비뉴스=송경택 PD] 그룹 '나인뮤지스 A'의 센터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 경리가 지난 19일 SPOTVSTAR의 '스타 인터뷰'에 함께했다. 방송에서는 보지 못한 경리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 경리의 '섹시한 하트 입술'. 사진 |한희재 기자


나인뮤지스 A가 스포티비스타와 인터뷰를 위해 스타인터뷰 촬영장에 찾아왔다. 제일 기대가 되었던 것은 바로 '새로운 센터' 경리였다. 이미 '경리'라는 이름 자체가 유명했기 때문에 더 기대를 했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경리는 촬영이 시작되었음에도 어색한 웃음과 차가운 얼굴을 유지했다. 새로운 '센터' 자리를 맡아서 위엄 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가 싶었지만, 이내 경리는 촬영장에 적응하며 처음과는 다른 웃음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촬영 중반쯤, MC 딩동이 경리에게 얼마 전 촬영한 맥주 CF에서 보여줬던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길 원했다. 경리는 물병을 집어 들었고, '맛있어 보여'라 말하며 완벽하게 CF에서의 모습을 재연했다. 이어 경리는 딩동의 멘트에 다시 한번 '맛있어 보여'라 받아치며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리고 찾아온 개별 개인기 시간. 경리는 '언니쓰-Shut Up'에서 나오는 홍진경의 모습을 완벽 재연하며 또다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촬영 후반, MC딩동이 제안한 '뿅망치 게임'. 원래 이 게임은 1등을 가려내는 게임이었다. 하지만 경리와 나인뮤지스 A의 또 다른 멤버 소진이 기대 이하의 실력을 보여주자 딩동이 '꼴찌 가려내기'란 게임을 급작스럽게 제안했다. 게임은 경리의 선공으로 시작됐다.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이긴 경리가 참참참 게임의 선제 공격권을 따냈고, 공격에 성공해 뿅망치로 소진의 머리를 내려쳤다. 하지만 소진은 가위바위보-참참참-뿅망치가 복잡했는지 전혀 반응을 보이지 않았고, 그 모습이 너무나 웃겼던 경리는 배꼽을 잡고 쓰러지며 한참을 웃었다. 


그렇게 나인뮤지스 A와 유쾌한 인터뷰는 끝이 났다. 기존멤버 6명(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 소진, 금조)에서 유닛으로 4명(혜미, 경리, 소진, 금조)이 뭉친 나인뮤지스 A.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