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해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손예진과 호흡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1월 22일 09:01
▲ 정해인.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한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정해인은 컴퓨터 게임회사 기획 겸 캐릭터 디자이너 서준희를 연기한다. 서준희는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한국 본사로 3년 만에 돌아온 인물. 자유롭게 살다 귀국하는 것이 달갑지 않았지만, 윤진아(손예진 분)를 다시 만나면서 모든 게 달라졌다. 티를 낼 수 없고 티를 내선 안 되는 비밀인데, 그에게 자꾸 눈이 가고 손을 뻗고 싶다.

정해인은 최근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영화 '역모' '흥부'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걷고 있다.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첫 로맨스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을 맡았다. 이에 정해인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짜 연애 이야기와 자유분방한 성격이지만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진지한 서준희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다.

정해인은 더불어 연출을 맡은 안판석 PD와 앞서 윤진아 역에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 손예진과 처음으로 인연을 맺게 된 소감도 함께 전했다. 정해인은 "좋은 작품에서 안판석 PD님, 손예진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되어서 부담이 크지만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 잘 준비해서 좋은 작품 보여드리고 싶다"며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오는 3월 방송된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