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장희진이 대립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엄정화와 장희진이 강태오를 사이에 두고 또 한 번 불꽃같은 신경전을 펼친다.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모창가수 정해당(장희진 분)이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써내려가는 인생 이야기다.

지난 방송에서 유지나는 아들 이경수(강태오 분)가 자신과 악연으로 엮인 정해당과 교제 중인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27일 방송에서는 유지나와 정해당이 이경수를 사이에 두고 팽팽하게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유지나는 두 사람 사이를 가르기 위해 부단히 애를 쓴다. 하지만 이전과 다른 해당의 반격을 대면하게 된다.

어떻게든 두 사람이 헤어지게 하려는 유재나의 행동은 수면 아래로 가라앉아 있는 유지나, 정해당 사이 악연의 역사를 표면화하게 된다.

정해당이라면 치를 떨 만큼 부정적 감정을 드러내는 유지나와, 그런 유지나를 상대로 자신의 사랑을 지킬 것을 선언하는 정해당. 두 사람의 모습은 과거 조성택(재희 분)을 사이에 두고 다퉜던 극 초반과는 역전된 모습이다. 이는 묘한 기시감과 더불어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줄 전망이다.

엄정화와 장희진의 대립이 담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