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등장한 블랙 팬서.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팬서' 한국 로케이션 장소가 공식 발표됐다.

마블 스튜디오에 따르면 '블랙 팬서'의 한국 촬영 장소는 부산시다. 광안리 해변, 광안대교, 마린시티, 자갈치 시장일대, 사직동 일대 등의 주요 촬영 장소가 될 예정이다.

2018년 2월 개봉예정인 '블랙 팬서'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마블의 또 다른 히어로 블랙 팬서를 주연으로 한 작품이다. 지구에서 가장 강한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보유한 와칸다의 국왕 블랙 팬서가 비브라늄을 노리는 새로운 적들의 위협에 맞서 와칸다와 전 세계를 지켜내는 이야기이다. 

마블 스튜디오 관계자들과 부산시의 수차례 미팅 끝에 성사 된 '블랙 팬서'의 이번 로케이션은 3월말 부터 4월 초, 약 2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부산시의 적극적인 협조로 촬영된 주요 장면들을 영화 속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번째 장을 여는 중요한 작품인 '블랙 팬서'의 부산 촬영 확정은 그동안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 온 국내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 것으로 보인다.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