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송경택 PD] 그룹 '라붐'의 센터와 상큼함을 담당하고 있는 솔빈이 지난 12일 SPOTVSTAR의 '스타 인터뷰'에 함께했다. 방송에서는 보지 못한 솔빈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스포티비스타와 인터뷰를 위해 스타 인터뷰 촬영장에 찾아온 라붐. 2014년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데뷔한 3년 차 걸그룹이다. 라붐은 지난 9월 4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대방출한 솔빈이 속한 그룹이다. 그렇기 때문에 라붐과 인터뷰는 기대될 수 밖에 없었다.  

솔빈은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의 '담배 개그'를 '아재 개그'로 받아치며 눈길을 끌었다. MC딩동도 '아는 형님'에서 나온 '아재 개그'를 기대하며 솔빈에게 개그를 부탁했다.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솔빈, 하지만 이내 간단한 '아재 개그'를 선보였고 MC딩동을 웃게 했다.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을 얻기 위한 라붐의 개인기 시간이 펼쳐졌다. 상품으로 목베개와 담요를 준다는 딩동의 말에 솔빈은 바로 애교스러운 목소리와 행동을 보이며 1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귀여운 고백송으로 1등을 차지했다.

그렇게 라붐과 유쾌한 인터뷰는 끝났다. 현재 첫번째 미니앨범으로 활동 중인 라붐. 유쾌한 그녀들의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 SPOTVSTAR 영상 캡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