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유미가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제공|CJ E&M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정유미가 악성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정유미와 관련한 악성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사실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것처럼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큰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해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말도 안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 조차 매우 불쾌하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악상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 마쳤고, 오늘(18)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또는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정유미 측은 “‘아니면 말고식의 루머 유포로 배우와 가족들이 많은 상처를 받고 있다.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이 시간 이후로 더 이상 악성 루머가 게시되고 유포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앞으로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