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의 소속사가 악성 댓글에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제공|프로미스나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의 소속사가 악성 댓글과 관련해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17일 오프더레코드 측은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다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본인, 가족, 소속사 뿐만이 아닌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해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강력한 대응을 진행할 것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이후 위와 같은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 성희롱, 초상권 침해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오프더레코드는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프더레코드 소속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Love Bomb(러브 밤)’으로 활동 중이며, 아이즈원은 데뷔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