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규. 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가수 김성규가 라이브 실황이 담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 예정인 김성규의 라이브 앨범 ‘SHINE’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1분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은 군 복무 중인 김성규의 목소리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라이브 앨범에 대한 기대을 높인다.

이번 라이브 앨범 ‘SHINE’은 지난 5월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한 첫 솔로 단독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담은 것이다. 김성규의 다양한 대표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당시 관객들에게 가장 큰 감동을 선사한 라이브 무대가 수록될 예정이다. 김성규가 입대 후 100일에 맞춰 발표하는 음반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닐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라이브 앨범은 팬들에 의해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세심하게 심혈을 기울였으며, 최상의 음악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 앨범인 만큼 곧 발매되는 라이브 앨범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규의 라이브 앨범 ‘SHINE’은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