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임팩트가 첫 리얼리티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사진|V라이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가 리얼리티 'THE 100'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임팩트는 지난 16일 네이버 V '피카부(PEEKAVOO)' 리얼리티 'THE 100' 첫 방송을 오픈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니콘서트 준비에 나선 임팩트의 매력이 꾸밈없이 진솔하게 그려졌다.

임팩트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THE 100'은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는 미션을 소화하는 임팩트를 리얼한 시각으로 그린 아이돌 메이드 콘서트 프로젝트다.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총 5화가 공개된 가운데, 임팩트는 미니콘서트 준비를 위한 거제도로 합숙을 떠난 임팩트의 엉뚱하면서 비글미 넘치는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합숙에 앞서 화장품을 섬세하게 챙기는 꼼꼼한 성격의 태호부터 데뷔 첫 리얼리티 촬영에 시종일관 카메라를 등지고 짐을 챙기는 엉뚱한 매력의 이상까지 짐을 챙기는 모습부터 55색의 개성을 드러냈다.

또한 거제도로 떠나는 길 중간에 들린 휴게소에서 쉼 없이 먹방을 선보였고, 다이어트 중인 리더 지안은 멤버들의 유혹에도 이를 끝까지 참아내며 웃음을 안겼다.

합숙소에 입성한 임팩트는 미니콘서트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계획표를 짜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하는 과정들이 그려지며 앞으로 준비 과정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팩트의 아이돌 메이드 콘서트 프로젝트 'THE 100'은 평일 오후 7,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