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와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조정석은 22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정석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결혼과 관련된 소감을 전했다.

먼저 조정석은 일단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렸어야 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직접 말씀 드리고자 글을 남긴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 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 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그래서 떨린다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기에 그래서 말씀을 못 드리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됐던 사람이기에,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열심히 예쁘게 살라고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조정석은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항상 부족하지만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 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 인사드리겠다.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올 하반기 가수 거미와 결혼한다. 지난 20152월 열애 사실을 밝힌 두 사람은 평소에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으로 치러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