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태임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서 들려온 새로운 소식. 안타까운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은퇴 선언부터 임신+결혼까지이태임, 논란의 3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와 예능 비행소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태임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갑작스럽게 은퇴를 선언해 루머가 무성했습니다. 알고보니 은퇴 배경은 임신이었습니다. 이태임은 현재 임신 3개월로, 출산 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입니다.

워너원, 방송사고부터 음성 분석까지

그룹 워너원이 방송 사고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스타라이브방송 준비 과정에서 마이크가 켜진 줄 모르고 사담을 나눴는데요, 워너원 멤버들은 스케줄과 정산에 대한 이야기를 노골적으로 쏟아냈습니다. 특히 몇몇 멤버는 욕설과 19금 단어를 내뱉어 논란은 일파만파 커졌습니다. 계속 되는 논란에 팬들이 직접 나서서 음성 분석을 의뢰했고, 의뢰 결과 워너원은 욕설과 19금 단어를 내뱉지 않은 것으로 판단됐습니다.

설현, 나체 합성 사진 유포에 강경대응

AOA 설현이 온라인 상에 유포되고 있는 나체 합성 사진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설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의 합성사진과 관련해 모든 자료를 취합하고 유포 경로를 파악해 지난 19일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소속사는 제작 및 유포자를 찾아 엄중하게 처벌 받도록 하겠다. 또한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도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육지담, 누구를 위한 폭로전?

래퍼 육지담이 전 소속사 CJ E&M과 워너원이 소속된 YMC엔터테인먼트에 공개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워너원 강다니엘과 과거 교제했다는 뉘앙스의 글을 올려 논란이 됐던 육지담은 최근 블로그에 공개 사과를 요구하며 하지 않을 경우 기자회견을 강행하겠다고 했습니다. CJ E&MYMC엔터테인먼트 측은 무엇을 어떻게 사과하기를 원하는지 잘 모르겠다”, “회사 차원에서 육지담과 연락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