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원퀸' 헤이즈가 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사진|헤이즈 공식 SNS

[스포티비스타=장우영 기자] 믿고 듣는 음원퀸헤이즈가 컴백을 확정지었다.

23일 헤이즈 공식 SNS에는 ‘2018. 03. 08. 18:00. 바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헤이즈의 컴백을 알리는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 20일부터 3일 동안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속 변화된 아이콘들을 공개했다. 이어 앨범명을 유추할 수 있는 세 가지 힌트가 담긴 퀴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해 6월 미니앨범 ‘///(너 먹구름 비)’를 발매한 헤이즈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와 히든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로 음원차트 멀티 올킬을 달성했다. 지난달 멜론이 공개한 2017년 연간 차트에서도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와 함께 돌아오지마’, ‘저 별까지 4곡이 랭크되는 저력을 발휘했다.

헤이즈 측은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이번 앨범 메인 키워드는 바람이다. Wish & Wind, 중의적인 표현을 담고 있다8개월만에 돌아온 헤이즈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7년을 휩쓴 음원퀸이라는 점에서 헤이즈의 컴백은 기대가 모인다. 어느덧 국내 대표 여성 솔로 뮤지션으로 성장한 헤이즈의 2018년 첫 신보는 오는 38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