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혼성 듀오 어쿠스윗, '역류' O.S.T '매일 듣고 싶은 말' 공개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8년 02월 14일 12:02
▲ 어쿠스윗이 '역류' O.S.T를 발표한다. 제공|더하기미디어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담은 O.S.T를 발표한다.

어쿠스윗은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매일 듣고 싶은 말' 음원을 16일 정오 공개한다. 이 곡은 남녀의 입장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담백하게 풀어냈으며, 사랑하는 이에게 듣고 싶은 사랑과 위로의 말을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그럴 때 있잖아 작은 위로가 필요할 때' '창밖을 바라만 봐도 금세 눈이 시큰해져' '그럴 때 있잖아 무작정 누가 보고플 때' '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그저 걷고만 싶은 날' 등의 노랫말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정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하며 인기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메이저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달콤한 감성의 노래로 가요 팬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어쿠스윗이 드라마 '역류'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를 선보여 드라마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어쿠스윗은 10여 편 이상의 드라마 O.S.T로 활동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성 듀오다. 지난 1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참여 이후 최근 싱글 '밤, 별, 달'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