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XM 임영민·김동현 '브랜뉴시즌' 콘서트서 신곡 공개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7년 12월 07일 16:12
▲ MXM이 '브랜뉴시즌'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제공|브랜뉴뮤직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브랜뉴뮤직 아이돌 유닛 MXM이 브랜뉴이어2017 '브랜뉴시즌'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브랜뉴이어2017 '브랜뉴시즌' 콘서트는 오는 22일 잠실 종합운동장 빅탑아레나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버벌진트, 산이, 한해, MXM, 양다일, 챈슬러, 게스트 빅스 라비, 이루펀트, 키겐, 산체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데뷔 미니 앨범 'UNMIX'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미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XM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MXM 멤버 임영민과 김동현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야심 차게 준비한 신곡 무대를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공개되는 MXM 신곡 무대는 콘서트 이후 일반인들에게 공개될지 여부가 아직 미정이다. 때문에 콘서트를 찾는 팬들에게 매우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공연 관계자는 "앞으로 추가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출연 아티스트 모두 '브랜뉴시즌' 역대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바쁜 일정 안에 서로 합을 맞추며 공연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