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골든차일드,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 발탁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7년 12월 07일 15:12
▲ 골든차일드.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가 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 함종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8 스카우트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 정식 홍보대사로 임명받아 활동 시작을 알렸다.

한국스카우트연맹 관계자에 따르면 골든차일드가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에 발탁된 것은 "골든차일드의 에너지 가득한 이미지와 무대 위에서 끼를 발산하는 모습이 스카우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전 세계적으로 한국 스카우트 운동을 널리 알리는 데 힘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유에서다.

골든차일드는 앞으로 스카우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2018년도에 진행되는 다양한 스카우트 행사에 참여해 대원들을 만나고 스카우트 운동을 대외적으로 알려 홍보할 예정.

골든차일드는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로 활동할 특별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스카우트를 전 세계적으로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골든차일드로서 더욱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한국스카우연맹 홍보대사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오는 10일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