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러블리즈의 '러블리너스' 사랑…"항상 팬들 먼저 떠올려"

이호영 기자 lhy@spotvnews.co.kr 2017년 11월 14일 16:11

▲ 걸그룹 러블리즈. 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기자] 러블리즈가 극진한 팬사랑을 자랑했다.

1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구 삼성카드홀)에서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러블리즈는 사랑 노래를 할 때에 어떤 방법으로 몰입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정예인은 "팬덤 '러블리너스'를 떠올린다"고 답했다.

이어 류수정은 연말 계획을 묻자 "'러블리너스'와 함께 할 것"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멤버들의 장기를 살려서 게릴라 콘서트도 해보고 싶다. 항상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장기를 준비해 보여주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타이틀곡 '종소리'는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 팝 사운드에 러블리즈의 특색 있는 보컬과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종소리'를 비롯해 수록곡 '스팟라잇(Spotlight)' '삼각형' '그냥' '폴인(FALLIN)' '비밀정원' '졸린 꿈'까지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 등 총 7곡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호영 기자 lh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