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렌 '빗물'이 20일 공개됐다. 제공|더하기미디어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신인가수 하렌이 '훈장 오순남' 마지막 O.S.T를 장식했다.

하렌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마지막 O.S.T 수록곡 '빗물'을 공개했다. 가창자로 나선 하렌은 래퍼 이도훈의 지원을 받아 감성 저격에 나섰다.

'빗물'은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심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하렌의 섬세한 목소리가 차가운 빗물의 이미지를 형상한다. 빗속을 걸으며 헤어진 연인을 회상하는 가사가 읊조리듯 표현해내는 하렌의 가창을 통해 사실감 있게 다가온다.

특히 이 곡은 목소리를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편곡이 돋보인다. 또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아버지 우셔도 되요'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한 래퍼 이도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 완성도를 높이는 데 힘썼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그동안 '훈장 오순남' O.S.T는 배다해, 길미, 숙희 등 여성 가수들의 인기가 뚜렷했는데 그 마지막을 신인가수 하렌이 참여했다"며 "발라더로 한층 더 성장해가고 있는 하렌의 감성 짙은 가창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동안 '훈장 오순남'과 O.S.T에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