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침묵' 캐릭터 포스터.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침묵'이 오는 11월 2일로 개봉일을 확정 짓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사건을 둘러싼 각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표정과 대사를 담아 이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를 짐작케 한다. "그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꼭 알아야겠어요"라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최민식은 위기의 순간에도 묵직한 존재감과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임태산의 딸 임미라의 변호사 최희정 역 박신혜는 "미라는 살인을 하지 않았어"라고 임미라의 무죄를 확신하는 단호한 모습과 확신에 찬 신념으로 눈길을 끈다. "난 유나의 팬이야...순수한 팬"이라는 카피로 궁금증을 전하는 사건의 키를 쥔 남자 김동명 역 류준열과 근심 어린 표정에 "내가 미라랑 잘 지내면 너무 행복하지?"라는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는 유나 역의 이하늬는 임미라와의 갈등을 겪는 인물이자 사건의 시작으로 예측할 수 없는 진실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강한 집념으로 임태산을 쫓는 검사 동성식 역 박해준은 "죄 지으면 벌 받아야죠?"라며 이번 사건을 통해 임태산을 잡겠다는 목표를 보인다.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임태산의 딸 임미라 역 이수경의 포스터는 법정에서 혼란스러워하는 표정과 함께 "진짜예요. 기억이 안나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긴장을 높인다.

한편 '침묵'은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18년 만에 다시 만난 작품이다. 최민식을 비롯해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출연한다. 11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