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 박진영, 양현석(왼쪽부터).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가수 박진영이 '믹스나인'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16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믹스나인' 두 번째 심사위원이 공개됐다. 자이언티에 이어 소년소녀들이 꿈을 찾는 여정에 함께할 심사위원은 바로 JYP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박진영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박진영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을 심사했다. 연습생들이 박진영의 등장을 놀라워하자, 박진영은 "YG 연습생은 YG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이유만으로 합격이냐"라고 운을 떼 연습생들은 물론 양현석까지 긴장하게 했다. 

양현석과 승리는 연습생들이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과 이를 심사하는 박진영의 진지한 눈빛을 흥미롭게 지켜봤다. 연습생들이 준비한 춤과 노래, 랩을 본 박진영은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너무 별 게 없다"라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내놓았다. YG 소속 연습생을 평가하는 박진영과 이를 지켜보는 양현석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믹스나인'은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이뤄져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