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늘이 첫 아이를 임신했다. 제공|필라멘트픽쳐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김하늘 임신

배우 김하늘이 첫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김하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10일 스포티비스타에 “김하늘이 임신 한 것이 맞다”며 “임신 초기라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김하늘의 임신 소식에 가족들 모두 기뻐했다고 합니다. 김하늘은 지난해 3월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 오지은 결혼

배우 오지은이 결혼합니다. 오지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오지은 씨가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오지은과 예비 신랑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과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한다고 합니다. 

★ 이세창 재혼

배우 이세창(47)이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34)와 재혼합니다. 이세창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스포티비스타에 “이세창과 정하나가 오는 11월 5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세창과 정하나는 약 2년간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이세창은 지난 2013년 배우 김지연과 이혼한 바 있습니다.

★ 김병만 ‘정글의 법칙’ 합류

‘병만 족장’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에 합류합니다. 13일 김병만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부상으로 인해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김병만이 이달 말 SBS 예능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 촬영에 함께 합니다. 김병만은 지난 7월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훈련 도중 척추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김병만은 완전한 회복을 위해 두 달 이상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한 김병만은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였고, ‘정글의 법칙’ 합류에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제작진과 의료진 등은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이달 말 촬영이 예정돼 있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