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마스터키', 첫 방송 D-2…'마스터키'를 쥔 주인공을 찾아라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7년 10월 12일 18:10
▲ '마스터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마스터키'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 제작진은 12일 오후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연자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마스터키'는 최정상의 인기 스타들이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 스타들은 '플레이어'로 변신해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는 멤버를 찾기 위해 게임에 나서며,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들 역시 다른 플레이어들을 속이기 위해 끊임없이 눈치 싸움을 벌이게 된다.

'마스터키'는 첫 회부터 이수근, 전현무와 함께 김종민, 헨리, EXO 백현, B1A4 진영, 그리고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화려한 스타들의 총집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출연자들은 치열한 몸싸움을 벌인 것은 물론, 예상을 뒤엎는 게임에 참여하면서 매 순간 주변 인물들을 의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를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펼쳤다는 후문. 

과연 첫 회에 마스터키를 갖게 된 자와 '마스터키'를 가진 자를 찾은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마스터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