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하(왼쪽), 사유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정준하와 사유리가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9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새롭게 합류한 정대세-명서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스페셜 MC로 함께한 정준하, 사유리의 모습도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 서장훈은 "정준하는 사실 유명한 사랑꾼이다. '니모 형수'와 결혼 생활을 한 지도 꽤 됐는데 어떨 때 '아, 이 사람은 정말 내 운명이다' 이렇게 느꼈나"라고 질문했다.

정준하는 "첫 만남부터 운명적이라고 생각했다"며 "그 사람만 갑자기 제 눈에 딱 들어오면서 영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후광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같이 살고 있으니까 심한 건망증이라던가 둘이 닮은 부분이 많은 걸 보면서 '운명'이라고 느낀다"며 아내만 생각하면 마음이 뭉클할 때가 많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또 다른 스페셜 MC로 출연한 사유리는 결혼을 하고 싶은 남편 이상형으로 '의외의 조건'을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지애 아나운서의 남편 김정근처럼 '끼가 없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힌 것. 사유리는 "제가 통통 튀기 때문에 무난한 남자가 좋다"며 이날 김정근이 스튜디오에 출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아쉬워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사유리는 정대세와 '가나다라마바사' 즉석 대결을 하는 등 녹화 내내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보였다. 또한 "'동상이몽2'에는 연예인만 출연이 가능하냐"며 "우리 엄마, 아빠가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이색 녹화 후기를 밝혀 스튜디오에 있던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