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이 김갑수에게 시원한 한방을 날린다. 제공|김종학프로덕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이 김갑수에게 시원한 한방을 날린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23일 김갑수(이신모 역)와 김미숙(홍영혜 역)의 침실 추격전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밥상 차리는 남자’ 5-6회에서는 뇌졸증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했던 신모가 퇴원하고 영혜가 재발 위험이 있는 신모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 졸혼을 단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신모는 유화전략을 펼치며 영혜의 마음을 다독이려 하지만 숨길 수 없는 다혈질적 성격으로 인해 트러블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 살얼음판을 걷는 것과 같은 신모와 영혜의 ‘졸혼 전쟁’이 어떤 방향으로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갑수-김미숙은 잠옷바람으로 침실에서 추격전을 벌이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김미숙의 카운트 펀치. 김미숙은 양손으로 베개를 들고 김갑수의 안면을 강타하고 있다. 마치 그 동안의 설움을 한방에 날리는 듯, 혼신의 힘을 쏟은 헤드샷이 보는 이의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든다. 동시에 독불장군 남편의 만행에도 ‘참는 것이 능사’라고 여겼던 그에게 변화가 감지돼 향후 김미숙의 반격에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김미숙에게 된통 당하고 있는 김갑수의 모습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김갑수는 김미숙이 휘두른 베개에 얼굴을 제대로 얻어맞은 모습. 털썩 꿇은 무릎과 휘청거리는 몸짓에서 충격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하다. 이어 김갑수는 침대 위에 대자로 뻗어있는데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과 풀린 동공이 ‘녹다운’의 정석이라 할만하다. 이처럼 리얼한 김갑수의 표정이 스틸만으로도 배꼽을 잡게 만들 정도다.

이는 MBC 일산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극중 영혜가 신모와의 합방을 거부하는 장면을 담았다. 김갑수-김미숙은 스태프들의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다이내믹한 추격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콩트 뺨치게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는 김갑수-김미숙의 능청스러운 연기에 컷 사인이 나자마자 현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고.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