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싱9'에 출연한 하휘동과 최수진이 결혼한다. 사진|최수진 SNS 영상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댄싱9’에 출연한 비보이 댄서 하휘동과 현대무용가 최수진이 결혼한다.

최수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레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은 만큼 여러분들을 모두 결혼식에 모시지 못해 마음이 쓰이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늘 결혼식에는 원래 생각했던 대로 가족 분들 만 모시고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휴대전화가 초기화 되고, 저의 번호도 바뀌다 보니 일일이 다 연락 못 드린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덧붙였다.

또한 최수진은 웨딩 촬영 영상을 함께 올렸다. 영상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최수진과 턱시도를 입은 하휘동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하휘동과 최수진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Mnet ‘댄싱9’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휘동은 ‘댄싱9’ 시즌1에서 MVP를 차지한 실력파 댄서다. 최수진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무용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