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과 최희가 '오늘만 대리'에서 특별한 변신을 꾀한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이상민, 최희가 홍보팀 대리로 고군분투하는 '오피스 예능'이 공개된다.

이상민과 최희는 18일 공개되는 SBS '모비딕' 신규 콘텐츠 '오늘만 대리'에서 특별한 변신을 꾀한다. 개성 넘치는 홍보를 펼칠 마케팅 전문가로 스카우트된 것.

두 사람에게 주어진 미션은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화의 태양광 에너지 사업을 홍보하라'다. 입사와 동시에 갑자기 주어진 중책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남다른 감각과 실력을 발휘하며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자칭 '마케팅 뇌섹녀' 최희는 외국인 바이어와의 만남에서 아나운서 출신답게 완벽한 영어 실력을 보여준 반면, 이상민은 특유의 허세와 1990년대 랩으로 외국인 바이어를 사로잡았다. 또한 두 사람은 임직원을 상대로 한 PT 발표에서도 긴장한 기색 하나 없이 발표를 마쳐 박수갈채를 받는가 하면, '정보와 재미, 전달력을 모두 잡으라'는 주문을 완벽히 소화한 자체 광고까지 제작했다.

이상민과 최희의 '오피스 체험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오늘만 대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모비딕' 디지털 페이지(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빙글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서 처음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