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성록이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사진|MBC 홈페이지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신성록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신성록은 24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극본 김선희, 연출 고동선)에서 철없는 연하 남편 이호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신성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코믹한 캐릭터도 ‘잘’ 소화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신성록은 앞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소시오패스 이재경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당시 섬뜩한 연기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호평 받았다.

이후 신성록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쳤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KBS2 ‘공항 가는 길’에서는 권위적인 남편이자 불륜남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한 바 있다.

▲ 신성록이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이호림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사진|MBC 홈페이지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신성록은 지금까지와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호림은 아내(강예원 분) 몰래 바람을 피우고, 만수르 장인(최민수 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이어가는 얄미운 인물.

신성록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마냥 미워할 수 없는 이호림을 만들어냈다. 지질하고 코믹한 이호림을 화면 속에 완벽하게 구현한 것. 또한 아내를 배려하고, 자신을 돌아보며 성장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무엇보다 신성록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최민수와 환상적인 호흡을 펼쳤다. 신성록은 백작 장인 최민수와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웃음 포인트를 만들었다. 두 사람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찰떡같은 케미를 완성했다.

이처럼 신성록은 ‘죽어야 사는 남자’를 통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다음을 기대하게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