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과 양정아가 승부를 펼친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이 재벌가 공룡그룹 며느리가 되기 위해 '두뇌 풀가동'에 들어간다.

22일 방송되는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에서 신흥 악녀 세라박(김다솜 분)은 노련한 악녀 이계화(양정아 분)를 만나게 되면서 본격적인 재벌가 입성 작전에 올인한다.

그동안 루비화장품 내 입신양명에만 몰두했던 세라박이 계화의 치명적 약점을 잡으면서 공룡그룹의 며느리가 될 기회를 노리고 있다.

가장 큰 걸림돌은 계화의 아들 구세준(조윤우 분)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이에 술에 만취한 세준이 수영장에 빠지자 하리가 뛰어들어 구조했음에도 자신이 구한 척 인공호흡을 하는 등 세준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퍼붓고 있다.

제작진이 이날 공개한 사진 속에는 세라박이 구회장 집에 초대를 받아 정식 방문을 하는 급전개 상황이 그려져 있어 이번 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어떤 수를 써서라도 공룡그룹의 며느리로 입성하고 싶은 세라박, 세라박의 과거에 깊은 의심을 품고 그녀를 어떻게서든 떨쳐내고 싶은 이계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는 따로 있기에 세라박과 얽히는 상황이 싫기만 한 구세준, 세 명의 동상이몽이 사진 속에 적나라하게 담겨있다.

제작진은 "이계화와 세라박, 두 악녀가 서로의 약점을 물고 늘어지면서 자신의 승부처를 찾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주에도 역시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장면이 많으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22일 오후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