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이수현(왼쪽), 이찬혁.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악동뮤지션이 데뷔 후 처음으로 EDM 장르의 곡을 발표한 소감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신곡 '다이노소어'(DINOSAUR)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제주도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내 풍부한 영상미를 자랑했다.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전문 배우 못지 않는 열연도 빛났다. 이수현은 몸을 아낌없이 던지는 연기 투혼을 보였다. 촬영 틈틈이 오빠 이찬혁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는가 하면 춤을 추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어두운 숲 속에서 공룡을 찾아 헤매는 촬영에 앞서 이수현은 "안녕하세요. 이 배우입니다. 많이 넘어져봐서 그 느낌 잘 알아요. 이제 YG 연기가 쪽에 등록돼야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춘기 하' 앨범 때 보여줬던 뮤지컬 쇼트 필름 이후 다시는 연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이찬혁은 "감독님께서 제게 비중 있는 역할을 부여해주셔서 부담이 됐지만 정말 신기하게 하면 할수록 (실력이) 는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라고 뿌듯해 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EDM 장르를 내놓은 악동뮤지션은 "주변 사람들의 만류가 조금 있었다. 다양한 것을 하려면 귀여운 느낌에서 벗어나야 된다고 생각했다. 큰 시도가 있는 곡"이라고 새로운 도전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