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주말 TV가이드] SM 예능 러시…'판듀2' 엑소 첸‧'아는 형님' 레드벨벳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2017년 07월 15일 06:07
▲ 엑소 첸(왼쪽), 레드벨벳. 사진|곽혜미 기자, JTBC 제공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7월 세 번째 주말을 책임질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눈여겨 볼만한, 그리고 시청자들의 사로잡을 특별한 출연자를 모았습니다.



◆ 엑소 첸, ‘판타스틱 듀오2’ 이은미와 ‘귀호강’ 컬래버

그룹 엑소는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룹 내 메인보컬 첸은 이에 앞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서 환상의 보컬 실력을 자랑할 예정입니다. ‘판타스틱 듀오2’는 게스트가 일반인 참가자들과 듀엣으로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인데요. 첸은 게스트가 아닌 패널로 출연, 이은미와 ‘애인있어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밉니다. 

출중한 보컬 실력을 지닌 이은미와 첸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궁굼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9일 첸과 이은미의 ‘귀호강’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선공개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 상태인데, 드디어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SBS ‘판타스틱 듀오2’ 일요일 오후 6시 25분.


◆ 레드벨벳, ‘아는 형님’ 장악 예고

엑소의 소속사 후배인 레드벨벳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합니다. 엑소보다 한발 앞서 가요계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멤버 모두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데요. 레드벨벳은 지난해 ‘아는 형님’에 출연, 형님들과 특별한 케미를 보여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호동은 특히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 웬디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웬디 덕분에 ‘칭찬해’라는 유행어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강호동이 표현한 고마운 마음은 어떤 사건에서 비롯된 것인지, 또 상큼 발랄한 매력을 무장한 레드벨벳은 ‘아는 형님’과 시청자들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주목됩니다. JTBC ‘아는 형님’ 토요일 오후 8시 50분. 

유은영 기자 yoo@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STA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