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가 선배 그룹 투애니원과 비교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소속사 선배 그룹 투애니원과 비교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밝혔다.

블랙핑크는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블랙핑크 팝업스토어에서 첫 싱글 '마지막처럼' 발매 인터뷰가 진행됐다.

앞서 투애니원이 해체했고, 자연스럽게 YG 유일한 걸 그룹인 블랙핑크가 소속사 대표 걸 그룹이 됐다. 

제니는 "걸 그룹이 회사에 별로 없어서 투애니원 선배들과 비교되는 것 같다. 비슷한 음악을 추구하고 인원 수까지 같아서 비교가 더 쉽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블랙핑크와 투애니원의 차이점을 보여드리는 것이 우리의 숙제"라며 "'휘파람' '불장난' 등을 통해 우리의 색을 만들었다. '마지막처럼'에는 소녀같은 모습을 녹였다. 앞으로도 새로운 면을 보여드리며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제니는 또 "비교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다. 퍼포먼스나 음악적인 부분에서 대중을 실망시키지 않아야 한다는 부담이 더 크다. 그 부분에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

▲ 블랙핑크는 개성 강한 걸 그룹 이미지를 만족스러워 했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또 개성 강한 그룹으로 인식된 것에 대해 만족스러워했다. 지수는 "데뷔곡 '휘파람' 발매 당시 블랙핑크만의 색깔이 있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다. 우리의 목표를 달성한 것 같아 기뻤다. 그 타이틀을 지키면서 새로운 색을 끊임없이 만들어내고 싶다"고 말했다.

블랙핑크 신보 '마지막처럼'은 이번이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열심히 사랑해 달라는 로맨틱하고 대담한 가사를 담았다. 발표한 곡들 중 가장 빠르고 경쾌하다. 도입부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후렴구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작곡에 YG 프로듀서 테디, 퓨처바운스, Lydia Paek이 참여했다. 작사에는 테디를 포함해 CHOICE37, 브라더수가 함께했다. 

지난 22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현재 차트 최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