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하루' 포스터. 제공|CGV 아트하우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이번주(6월 12일) 개봉 영화 중 주말에 볼만한 작품을 소개합니다.

◆ ‘하루’(A Day)

줄거리: 준영은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유명한 의사다. 하지만 딸에게는 항상 미안하기만 하다. 환자들을 돌보느라 딸의 생일을 챙기지 못했고, 귀국해 딸의 생일을 챙기기 위해 약속 장소로 가던 중 대형 교통사고를 목격한다. 시간이 촉박하지만 지나칠 수 없었던 준영은 부상자를 수습하는데, 그 사이에 죽어 있는 딸 은정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진다. 하지만 다시 눈을 떴을 때는 아직 비행기 안. 사고 2시간 전 상황이다. 사고가 일어났던 상황과 똑같은 일이 벌어지고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준영은 직감한다. 어떻게 해도 딸이 죽는 것을 막지 못하던 그때, 자신과 같은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 민철을 만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 반복되는 하루 속 풀어야 할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고 지옥같은 하루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타임루프를 소재로 한 작품이지만, 세 명의 얽힌 인연이 담겨 있는 조금은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다.

출연: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등. 감독: 조선호.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90분. 개봉: 6월 8일. 별점: ★★☆

◆ 6월 5일주 개봉 영화 보기

◆ 5월 29일주 개봉 영화 보기

◆ 5월 22일주 개봉 영화 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