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승훈. 제공|악어컴퍼니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오승훈이 연극 '나쁜자석'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
 
오승훈은 지난 3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공연된 연극 '나쁜자석'에서 고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승훈이 연기한 고든은 글을 쓰는 감각이 뛰어나지만 사회부적응적인 성격으로 비운의 천재가 된 인물이다.
 
오승훈은 연극 '렛미인'에 이어 두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 신예지만 신인답지 않은 안정되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훈고든'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연을 모두 마친 뒤 오승훈은 소속사를 통해 따뜻하고도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소감을 전했다.
 
오승훈은 "매 번 무대에 서면서 스스로도 많은 힐링을 받았다. '나쁜자석'은 내 마음에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준 작품"이라며 "관객 여러분들에게도 어떤 방향으로든 좋은 시간이었길 간절히 바란다. 이번 작품이 두 번째인 아직 경험이 부족한 배우이지만, 좋은 배우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 어디서 어떤 작품, 어떠한 역으로 뵙든 더 좋은 배우로 나타나겠다. 많은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발전된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오승훈은 지난해 연극 '렛미인'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다. 다재다능한 끼와 '꽃미모'로 최근 SBS 드라마 '피고인'과 tvN 예능 '버저비터', 연극 '나쁜자석' 등 장르 불문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