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서영이 최민수와 박지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홍서영이 최민수부터 소속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홍서영은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에서 인가 가수 채유나 역을 연기했다. 드라마 종영 후 진행된 스포티비스타와 인터뷰에서 홍서영이 털어놓은 이야기를 키워드로 정리해봤다.

# 최민수

최민수는 ‘그거너사’에서 극중 이현우의 아버지로 출연했다. 홍서영은 최민수에게 잊을 수 없는 조언을 들었다.

홍서영은 “최민수 선배님이랑 닿는 신이 없다. 인사드리기 위에 찾아갔다. 첫방송 나오고 난 후였다”며 “저에게 첫방송 보니까 어떠냐고 물으시더라. 부끄럽다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선배님이 부끄러운 건 욕심이 난다는 거다. 그러면 좋은 것이라고 하셨다. 짧은 말인데 확 와닿았다. 부끄러워하고 욕심내라고, 숨기지 말라고 하셨다.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나왔다”고 말했다.

또한 극중 소속사 대표로 출연한 박지영도 비슷한 조언을 해줬다고. 홍서영은 “박지영 선배님에게 인사하러 갔다. 저보고 카메라 안에서 놀아도 된다고 하시더라. 가방을 던져도 되고 흔들어도 되고 입고 싶은 거 입고 다하라고 조언해주셨다. 카메라 앞에서 놀아도 된다고 하신 말씀에 충격을 받았고, 정말 감사했다”고 털어놨다.

# 씨제스

씨제스엔테테인먼트 소속인 홍서영은 “처음엔 회사에 대한 건 아무것도 몰랐다”며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했는데 어마어마한 선배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홍서영은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김준수와 호흡을 맞췄다. 그는 “김준수 오빠가 시간이 갈수록 좋은 배우가 될 거라고 해줬다. 뮤지컬 하면서 흔들릴 때가 많았다. 그럴 때마다 다독여줬다.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홍서영은 “정선아 선배를 예전부터 좋아했다.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노래도 정말 잘하신다. 예전부터 팬으로 좋아했다. 유튜브에서 선배님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 정말 신이 준 성대다. 언젠가 같이 무대에 서보고 싶다”며 “가끔 만나게 되면 조언도 많이 해준다. 박해나 선배도 많이 챙겨주시고 연락도 해주신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 김동현

홍서영은 자신의 SNS 계정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김동현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 홍서영은 해당게시물에 “동혀니 상큼하구만? 픽미 픽미 픽유 픽유 많이 사랑받을 거야. (야광봉 엄청야광봉 매우야광봉) 프로듀스101 동혀니짱 응원한다”고 적었다.

이와 관련 홍서영은 “고등학교 선생님이랑 아직까지 친하다. 선생님의 제자가 동현이다. 동현이랑 같이 만나서 밥도 먹고 그랬다. 서로 레슨하는 것도 보고 아카데미에서 MC를 같이 해서 원래 알던 친구다. FNC의 이해인까지 세 명이서 친하다. 선생님이랑 같이 응원의 글을 올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