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 101' 콘서트가 열린다.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콘셉트 평가 참가 연습생들이 콘서트로 방송의 대미를 장식한다.

CJ E&M 측은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방송 중인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는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한 101명 연습생 소년들의 서바이벌을 그린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고 있다. 더불어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연일 화제를 모으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종영을 기념해 열린다.

콘서트에서는 프로그램의 주제곡인 ‘나야 나’를 비롯해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다양한 무대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또 출연진들의 퍼포먼스와 콘셉트 평가곡 무대가 마련됐다. 출연진을 응원했던 팬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현재 출연진은 방송 경연 준비를 하는 동시에 콘서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콘서트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