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상욱(오른쪽)이 차예련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이야기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주상욱이 차예련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주상욱, 차예련은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이야기했다.

주상욱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서는 "특별한 계기는 없었다. 1년 반 동안 집에서 데이트를 한 적이 많았다. 부엌에서 요리를 하는 뒷모습, 음식을 행복하게 먹는 모습, 그리고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그 때부터 (차예련에게) 결혼 이야기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또 차예련은 내가 최선을 다해 잘 해주면 다 받아주는 여자다. 이런 여자라면 같이 행복하게 살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신혼여행 계획에 대해서는 "정확한 장소는 결정하지 않았다. 악덕 남편같은 느낌인데, 다 계획이 있다. 차근차근 진행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친지만 참석한 채 오후 6시 비공개로 진행된다. 축가는 왁스, 제아, 바다가 부른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과시하며 사랑을 키웠다. 교제 1년 반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