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원더 우먼' 메인 예고편. 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원더 우먼' 메인 포스터와 워리어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원더 우먼' 메인 포스터는 당당함과 강력한 파워, 굳은 정의감을 갖춘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원더 우먼은 아프로디테의 아름다움과 아테나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헤르메스의 빠르기 등 신의 능력을 부여 받았다. 힘과 체력, 민첩성과 반사신경과 더불어 정의감, 지혜, 공감 능력과 통찰력을 갖춘 최강 전사이다.

메인 포스터는 이렇게 완벽한 원더 우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최강 파워와 그에 걸맞은 정의로움,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 등 놀라움으로 관객의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워리어 예고편에서는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모습을 담았다. 원더 우먼 다이애나의 어린 시절과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하는 과정을 그렸다. 

특히 전투 장면에서의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경음악으로 세계적인 인기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노래 '워리어스'(Warriors)가 사용돼 웅장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 "이제 우리가 여기에 있어, 우린 이 도시를 세운 전사들이야"라는 가사가 영화의 내용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한편 '원더 우먼'은 1941년 캐릭터 탄생 이후 76년 만에 처음 솔로 무비로 등장한 작품이다.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