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마스터.KR' 성훈. 제공|IMX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성훈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SBS funE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제작진은 26일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분할 성훈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훈(강신혁 역)은 부스스한 머리에 거뭇거뭇한 수염, 까칠한 행색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성훈은 당대 최고의 아이돌을 키워낸 뛰어난 능력자로 알려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예상케 했기에 반전 비주얼이 드라마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낚시를 하고 있는 성훈의 표정에서는 복잡한 심경이 느껴지고 있다. 한참동안 바다를 바라보며 고뇌에 빠져 있는 그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11명의 연습생들이 데뷔조와 루키조로 나뉘어 걸그룹 데뷔를 향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이들의 성장 과정을 통해 꿈에 대한 도전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 채널을 시작으로 밤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오는 28일 한일 동시 방영되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