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AC+강희재 컬래버레이션 컷.|코오롱FnC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골프웨어 왁(WAAC)이 인플루언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SNS 마케팅으로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젊은 골퍼들을 공략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젊은 골퍼들을 타깃으로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이션 SNS 마케팅에 주력한다.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TV CF와 같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차별화하여 고객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한 것.

왁은 이번 시즌 온라인 패션시장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업타운걸’의 ‘강희재’ 대표와 함께 협업하여 온라인 홍보를 시작한다. 강희재 대표는 약 1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온라인 쇼핑몰 1세대 선두주자로, 지난 약 10여년간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의 대표이기도 하다.

▲ WAAC+강희재 컬래버레이션 홈페이지.|코오롱FnC

왁은 강희재 대표가 자신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26개 상품을 제안하는 이벤트 ‘WAAC MEETS KANG, HEE JAE’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강희재 대표가 선정하고 코디한 왁의 스타일은 큐롯(스커트)와 니삭스, 토트 점프수트 등 여성적이면서도 심플한 것이 특징으로, 스포츠웨어의 로망을 이뤄주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제품은 오는 4월 7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왁 전국매장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공식홈페이지 구매고객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왁의 로고가 새겨진 캡을 증정한다. 또한, 강희재 대표가 추천하는 왁 스타일은 직접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