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나혜미. 사진| 곽혜미 기자, 이매진아시아
[스포티비스타=심재걸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에릭-나혜미 열애
에릭(38)이 배우 나혜미(26)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열애설에 유독 민감하게 반응하고 줄곧 부인해오던 에릭이라서 '쿨'한 인정에 조심스럽게 결혼설까지 제기되고 있는데요. 내년이면 국내 셈법으로 마흔 살이 되는 에릭의 나이 때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두 사람은 2014년에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커플이죠. 이미 짧지 않은 기간 교제해오고 있다는 소문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에릭 측은 "결혼 약속은 아직 하지 않았다"고 일축했습니다.

★ 방탄의 위대한 기록
방탄소년단이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 차트인 빌보드 차트에서 뜻깊은 족적을 새겼습니다. 앨범 순위인 '빌보드200'에서 '윙스 외전'으로 61위, 또 앨범 네 장 연속 진입이라는 국내 대중음악사의 전무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월드앨범 차트에서는 무난하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19주 연속 이 차트 톱10 진입이라는 진기록을 이어갔습니다. 한국어 노래로, 게대가 미국에서 어떠한 프로모션도 펼치지 않아서 더욱 고무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이병헌+박보검
이병헌과 박보검이 한 영화에서 만나게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고구려의 안시성 전투를 다룬 사극 '안시성'이 캐스팅 작업을 막 시작하면서 두 배우의 이름이 가장 먼저 떠올랐습니다.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뜨거운 대세 배우들인 만큼 물망에 오른 사실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