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민이 '1대 100'에 출연해 전현무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전현무와의 열애설에 억울함을 표했다.
 
김지민은 21일(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열애설을 해명한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김지민에게 "유독 남자 아나운서들과 열애설이 많이 났다"고 얘기를 꺼내자, 김지민은 "조우종 씨와는 가까이 사는 이웃이라서 그런 것 같고, 전현무 씨는 부동산에 같이 갔을 때 찍힌 사진 때문이다"라며 불편한 속내를 내비쳤다.
 
전현무와 김지민은 지난해 4월 함께 부동산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전현무가 김지민의 가방을 메고 있어 더욱 사람들의 의심을 샀다.
 
김지민은 "전현무 씨와의 열애설을 누누이 해명했는데, 방송에 나가지 않았다. 억울하다"며 직접 해명을 시작했다. 김지민은 "SBS '정글의 법칙'에서 파푸아뉴기니에 다녀온 후 봉와직염에 걸렸었다. 허벅지가 부어 한동안 응급실을 다니며 치료를 받았다. 그 당시에 전현무 씨가 부동산을 소개해달라고 해서 같이 갔는데, 내가 다리를 절뚝거리니 전현무 씨가 안쓰럽다고 가방을 들어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1대 100'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