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CGV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CGV가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연인, 지인까지 모두가 행복한 영화관람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모두 다 잘될거야' 새해카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스있는 문구가 담긴 6종의 캘리그라피 카드와 할인쿠폰을 주변에 선물할 수 있다.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캘리그라피 카드와 온라인 전용 쿠폰을 선택한 뒤 자신만의 응원 메시지를 입력해 카톡으로 전송하면 된다. 

메시지 발송 가능 횟수는 이벤트 기간 내 최대 99회다.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은 CJ ONE ID 당 최대 2가지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격적인 설 연휴인 27일부터 30일까지는 '설날 복(福)드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전용 '두둑두둑 복(福)드림' 이벤트와 현장 전용 '복(福)스크래치 기프트'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다.

'두둑두둑 복(福)드림'은 영화 할인 혜택에 CJ ONE 포인트 지급까지 더해진 파격 이벤트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2종의 쿠폰 선택 후 '복(福) 드림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12시 이전, 22시 이후 영화 관람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해당 쿠폰을 모두 사용한 고객은CJ ONE 포인트를 최대 4천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CGV 극장 현장에서는 '복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복(福)스크래치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CGV에서 영화 관람 후 퇴장하는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쿠폰(40만명)을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에는 주중 또는 주말 영화 할인, 영화 무료관람 등 100% 당첨률의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오는 27일부터 2월 17일까지는 매점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점에서 콤보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3백만 원 상당의 황금알(1명), 올 연말까지 월 최대 10회 CGV콤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매점 골든 프리패스카드(10명)를 비롯해 라인프렌즈 팝콘통, 라인프렌즈 쿠션담요, 콤보 1천 원 할인쿠폰, 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 등 실속있는 혜택이 담겨있다. 자세한 내용은 26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알찬 혜택이 가득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